TIME 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된 뮤지션들


“Ariana Grande, Taylor Swift, Lady Gaga, BTS, Khalid, 그리고 Ozuna 까지”


17일 오전 TIME 지가 매년 선정하는 유서 깊은 리스트인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목록에 다양한 뮤지션들이 선정됐다. Ariana Grande (아리아나 그란데) , Taylor Swift (테일러 스위프트), Lady Gaga (레이디 가가), BTS (방탄소년단), Khalid (칼리드), 그리고 Ozuna (오즈나) 가 그 영예의 주인공이다.


작년 리스트와 같은 방식으로 각 분야의 동료들이 영예의 주인공 순위와 함께 기재되는 짤막한 추천사를 작성했다. Shawn Mendes (션 멘데스) 같은 경우 테일러 스위프트에 대해 “테일러 스위프트는 어른들에게는 젊은 시절을 떠올리게 하고, 젊은 이들에게는 그들이 어떤 것이라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준다. 어느 누구도 갖기 힘든, 그녀만의 특별한 능력이다.” 라고 전했다. BTS 와 새 싱글 ‘Boy With Luv’ 를 통해 호흡을 맞춘 Halsey 는 K-pop 의 열풍에 대해 언급했다. “자신감에 관한 긍정적인 메시지와 활기찬 노래 속에 감춰진 철학적인 메시지, 그들의 정교한 안무에서 볼 수 있는 진정한 시너지 등으로 BTS 는 수백만 명의 사랑스러운 팬들에게 롤모델이 되었고 많은 이들에게 그들의 부정할 수 없는 매력으로 정상에 다다랐다.” 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Alicia Keys 는 칼리드에 대해, Celine Dion 은 레이디 가가에 대해, Daddy Yankee 는 오즈나에 대한 코멘트를 남겼다.


뮤지션 외에도 타임즈가 선정한 이번 100인 리스트에는 Alexandria Ocasio-Cortez, Brett Kavanaugh, Dwayne “The Rock” Johnson, Sandra Oh, Mark Zuckerberg, Tara Westover 등 다양한 업계에 종사하는 이들이 이름을 올렸다, 전체 목록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TIME100 #세계에서가장영향력있는 #ArianaGrande #TaylorSwift #LadyGaga #BTS #Khalid #Ozuna

  • 화이트 페이스 북 아이콘
  • 화이트 인스 타 그램 아이콘
  • 화이트 트위터 아이콘
  • 화이트 유튜브 아이콘

© 2014 FAKE VIR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