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iley Cyrus 가 신보에 걸맞는 ‘엄빠주의’ 머천을 공개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She Is Coming] 의 머천 목록 중 20달러짜리 콘돔도 있다”


Miley Cyrus (마일리 사이러스) 가 수많은 팔로워를 지닌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그녀의 행보를 그 누구도 쉽게 예상할 수 없지만 적어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마일리 사이러스가 디즈니 시리즈인 Hannah Montana (한나 몬타나) 에서의 국민 여동생 이미지를 탈피한 이후로, 그녀는 성공적으로 수차례 이미지 변신을 꾀한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물론 또 다른 요인으로는 컨트리에서부터 팝, 힙합과 락 장르를 넘나드는 그녀의 강렬한 목소리가 한몫 하기도 한다.


지난 5월 31일 발매된 EP 인 [She Is Coming] 발매와 동시에 그녀는 수많은 종류의 머천을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그녀의 행보를 지켜봐온 이들에게는 하나도 놀랍지 않을 수 있으나, 시선을 끄는 강렬한 ‘엄빠주의’ 머천들이 가득하다. 이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SHE IS COMING’ 이 새겨진 20달러짜리 낱개 콘돔이다. 콘돔 치고는 가격이 높은 것 같겠지만, 이 콘돔에는 앨범의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이 포함된 금액이다.



이 외에도 그녀의 앨범 컨셉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다양한 머천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곳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MileyCyrus #마일리사이러스 #신박한머천2탄 #NSFW #엄빠주의 #그래도1개는너무하잖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