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anye West가 영화 제작사 설립 초읽기에 들었다

Kanye West Presents, ‘Half Beast’, 개봉 박두


카니예 웨스트는 오늘날 미국 최대 성인 사이트인 Pornhub(폰허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합류 및 Lil Pump와의 콜라보 싱글 ‘I Love It’을 통해 유튜브 기록을 깨는 등의 행보로 연일 헤드라인에 오르고 있다. 그 누구보다도 바쁜 날을 보낼 카니예 웨스트가 이번엔 영화사를 차린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TMZ가 입수한 자료에 따르면, 이 시카고의 래퍼는 영화와 책,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급하는 영화 제작사인 ‘Half Beast’ 설립을 위한 서류 작업을 8월부터 진행했다고 한다. 카니예 웨스트는 2015년과 2016년에 이미 ‘Half Beast’라는 상표를 등록한 적이 있으나, 아직 실제로 사용한 적이 없다. 아직 카니예 웨스트가 제작사를 통해 어떤 작품을 준비 중인지는 전해진 바 없으나, 일각에서는 폰 허브와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기대를 하는 분위기다.

한편, 카니예 웨스트는 ‘Yeezus’의 속편 격인 새 프로젝트 ‘Yandhi’의 공개 날짜를 발표했다. 미국의 저명한 코미디 쇼인 ‘Saturday Night Live’의 새 시즌 첫 회 출연과 맞물려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





#카니예웨스트 #KanyeWest #Yeezus #Yandhi #설마성인물제작하나 #기대할게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