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 래퍼들을 디스하는 Eminem 을 저격한 팝스타 Justin Bieber”

Justin Bieber (저스틴 비버) 가 신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수차례 디스한 Eminem (에미넴) 을 향해 ‘그는 신세대 랩을 잘 이해하지 못한다’ 며 지적했다. 에미넴은 지난해 깜짝 발표한 앨범 [Kamikaze] 의 수록곡 ‘The Ringer’ 를 통해 그에게 존경을 표한 여러 래퍼를 저격한 바 있다. 해당 트랙에는 Vince Staples, 21 Savage, Machine Gun Kelly, Lil Yachty, Iggy Azalea, Lil Pump, Lil Xan 등이 언급됐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멈블 랩을 구사하는 래퍼들을 겨냥하여 “네가 중얼거리는 걸 들었는데, 그냥 허튼 소리가 뒤섞여 있을 뿐이었어” 라고 벌스에 적기도 했다.
저스틴 비버는 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The Ringer’ 의 재생 화면을 캡처하며 결정적인 한방을 날렸다. “에미넴의 플로우는 좋지만, 그가 신세대 래퍼들을 까는 건 좀 별론듯. 요즘 랩 좋은데, 그냥 에미넴이 이해를 못 하나 봄.” 이라고 덧붙였다.
저스틴 비버는 지난 4월 30일, Ed Sheeran (에드 시런) 과의 새로운 콜라보를 예고했다. 그는 초록색 크로마키 스크린 앞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과 에드 시런의 사진을 나란히 올리며 ‘10’ 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를 남겼다. 신곡이 나오기까지 열흘 정도 남았다는 의미의 언급이라는 추측이 나오는 가운데 신곡에 관한 공식적인 소식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