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할 것. 아직 끝이 아니니까"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홀리데이랜드 페스티벌 1차 라인업 발표에 이어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막강한 이름들과 함께 2차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Aminé, Cigarettes After Sex, Sabrina Claudio, Toro Y Moi 가 그 주인공들.
2019 최고의 여름 휴가를 선사해 줄 이들의 대표곡과 간략한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자.
Aminé
위트와 날카로운 시선을 모두 겸비한, 미국 포틀랜드 출신 재간둥이 래퍼, 아미네
미국 포틀랜드를 대표하는 힙합 루키 Aminé 가 Holiday Land Festival 을 통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한다. 그는 첫 커머셜 싱글 ‘Caroline’ 으로 Billboard Hot 100 의 상위권으로 화려한 데뷔를 치르며 국내외 힙합씬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Republic Records 과 계약 후 2017년 발매한 데뷔 앨범 [Good For You] 에서 Ty Dolla $ign, Nelly, Offset, Kehlani, Charlie Wilson 과의 콜라보로 평단과 팬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다. 뮤직비디오를 직접 연출할 정도로 다재다능한 Aminé 는 자아 성찰이나 사회적 문제를 이야기할 때도 익살스러운 유머 감각과 긍정 에너지를 잃지 않는다. 그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출구 없는 매력을 오는 7월,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에서 만끽해보자. (28일 출연)
Sabrina Claudio
나른하고 고혹적인 음색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관능의 디바이자 유혹의 마스터
특유의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음색으로 차세대 R&B 여신으로 손꼽히는 21세의 신예, Sabrina Claudio (사브리나 클라우디오)가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을 통해 첫 내한 공연을 가진다.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독립적으로 활동하던 그녀는 현재의 레이블을 만난 후 싱글 ‘Unravel Me’ 와 ‘Belong to You’ 가 Billboard 트위터의 Emerging Artists 차트 상위권에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 그녀는 6lack 의 북미 투어에 함께 했으며, Apple Music 이 뽑은 신인 아티스트로 지명되기도 했다. 청아하면서도 소울풀한 목소리로 얼터너티브 알앤비의 미래를 보여줄 사브리나 클라우디오의 무대는 여러분들에게 달콤한 전율을 선사할 것이다. (28일 출연)
Cigarettes After Sex
연기로 가득한 어둠 속, 숨 막힐 듯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4인조 드림 팝 밴드, 시가렛 애프터 섹스
첫 단독 내한 공연 2회 매진 기록의 신화! 작년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에서 지는 노을과 함께 환상적인 밤을 선사한 Cigarettes After Sex 가 새로운 장소에서 또 한 번 잊지 못할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관능적인 보컬과 분위기 넘치는 사운드, 연애와 관련된 대담한 가사로 다양한 시리즈 물과 광고에 삽입되며 국내에서 열렬한 팬층을 확보한 꿈 같은 드림팝 밴드, 시가렛 애프터 섹스를 오는 7월 뜨겁게 맞이해보자. (27일 출연)
Toro Y Moi
Chillwave 에서부터 펑키한 디스코까지, 월드 클래스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전천후 아티스트
Chillwave 장르의 선구자인 토로 이 모아 가 7년 만에 한국을 방문한다.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악기를 장난감처럼 다루던 그는, 펑크와 인디락에서 시작하여 일렉트로닉, 프렌치 하우스, 80년대 R&B, 힙합을 두루 섭취하며 내공을 쌓았다. 이후 Toro Y Moi 는 데뷔 앨범 [Causers of This] 를 통해 평단과 음악 팬의 주목을 한눈에 받고, Caribou, Phoenix, Ruby Suns 와 함께 투어를 돌며 인지도를 쌓았다. 올해 초 발표한 2년 만의 새 앨범 [Outer Peace] 과 함께 찾아온 Toro Y Moi 는 개성 넘치고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를 통해 한여름의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을 시원하게 적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