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ke 관련 미신이 축구 팬들을 떨게 하고 있다

“축구계 ‘마이너스의 손’ 드레이크 앞에서 최애 축구팀을 논하지 말 것”


토론토의 레이블 OVO Sound 수장이자 농구 열성 팬인 Drake (드레이크) 가 여러 유명 스포츠 팀을 응원해 온 것은 그의 소셜 계정을 통해 널리 알려져 왔다. 안타깝게도, 그런 그의 지지를 받는 것이 스포츠 팀에게는 마냥 달가운 일이 아니다. 드레이크와 접촉한 스포츠 스타, 특히 축구 선수가 심상치 않은 불운을 겪는 징크스를 겪었기 때문이다.


프랑스의 유명 축구팀인 파리 생제르망을 예로 들자면, 지난주, 드레이크는 리그 1 팀의 왼쪽 풀백인 Layvin Kurzawa (라이빈 쿠르자와) 와 사진을 찍었다. 해당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바로 다음날인 4월 13일 일요일, 항상 좋은 기량을 펼쳐온 쿠르자와는 릴 OSC를 상대로 5:1의 패배를 기록하며 근 10년 중 최악의 패배를 맛 보았다. 킬리안 음바페와 네이마르와 같이 월드 클래스 선수로 가득한 이 팀은 충격적인 결과를 맛보게 됐다. 음바페는 해당 경기에서 “초짜처럼 경기에 진행했다”며 그럴듯한 핑계를 댔지만 팬들은 이 결과를 납득하기 어려웠다. (하....)


생제르망의 충격적인 완패 소식이 전해진 후, 유럽 전역에 퍼져있는 축구 팬은 이 저주를 의식하며 드레이크에게 그들이 지지하는 팀으로부터 멀리하기를 강력히 촉구했다. 심지어 AS Roma 는 지난 월요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모든 로마 선수들은 시즌이 끝날 때까지 드레이크와 사진 찍는 행위를 금한다” 라고 밝혔다. 이미 드레이크는 수많은 유럽 리그의 선수들과 사진을 찍은 바, 두 달정도 남은 유럽 리그에서 어떤 팀이 ‘드레이크의 저주’ 에 굴복할 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여러분이 응원하는 팀이 (앞으로도 )없기를 ....




#Drake #드레이크 #축구계마이너스의손 #제발우리팀건들지마 #접근금지각

  • 화이트 페이스 북 아이콘
  • 화이트 인스 타 그램 아이콘
  • 화이트 유튜브 아이콘

© 2014 FAKE VIR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