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i XCX 가 컴백을 예고했다


“어서 와, 정규 앨범은 오랜만이지?”


Charli XCX 가 새 앨범 작업을 마쳤으며 곧 발매 일자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BTS (방탄소년단) 과의 콜라보 곡인 ‘Dream Glow’ 가 발매된 후 SNS 를 통해 앨범 커버와 BTS 와 협업한 소감을 공유하기도 했다.



Charli XCX 는 ‘엄청난 발표’가 곧 있을 것이라고 예고하며 수많은 팬을 설레게 했다. 2014년 두 번째 정규앨범 [Sucker] 이후로 두 장의 믹스테입을 발표한 그녀는 이후 세 번째 정규 앨범을 수차례 예고한 바 있다. 그녀는 트위터를 통해 “나 이번 달에 엄청난 발표를 할 생각 중이야. *쿨럭쿨럭* (이제 막 작업이 끝난) 앨범에 관한 거야. 준비됐어?” 라는 문구와 함께 빈티지한 색감의 근황 사진을 올렸다.



컴백을 앞둔 그녀는 BTS 와의 콜라보 외에도 ‘1999’ 을 통해 호흡을 맞춘 Troye Sivan (트로이 시반) 과의 새로운 콜라보 곡을 공개했다. 지난 6일, LA의 Go West Fest 에서 함께 헤드라이너로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준 이들은 ‘1999’ 의 후속작인 ‘2099’ 를 선보였다. 신곡 젓 공개의 생생한 현장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arliXCX #새앨범개봉박두 #요즘열일하는것같더니 #얼른공개하란말이다 #현기증나니까

  • 화이트 페이스 북 아이콘
  • 화이트 인스 타 그램 아이콘
  • 화이트 유튜브 아이콘

© 2014 FAKE VIR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