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TS가 54년 전 The Beatles 의 모습을 구현한 듯한 퍼포먼스를 펼치다


“미국 인기 토크쇼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에서 보여준 60년대 감성의 무대”


한국을 대표하는 보이 그룹 BTS 가 미국 토크쇼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에서 1964년과 1965년 Ed Sullivan Show (에드 설리반 쇼) 에 출연했던 The Beatles (비틀즈) 의 무대를 구현했다. BTS 의 모든 멤버가 수트를 차려 입고 Halsey 와의 콜라보 곡인 ‘Boy With Luv’ 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쳤으며 해당 무대는 흑백 화면으로 방영됐다.



무대는 비틀즈가 세 번째로 에드 설리반 쇼에 출연했을 당시와 동일하게 구성됐으며, 비틀즈의 로고를 변형하여 ‘BTS’ 라는 문구를 새긴 드럼을 무대 중앙에 위치했다. 쇼 진행자인 Stephen Colbert (스티븐 콜버트) 또한 에드 설리반으로 분장하여 60년대식 농담을 담은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방송의 공식 계정에는 BTS 의 무대를 설치하는 비하인드 신부터 아침 일찍부터 쇼를 보기 위해 기다리는 현지 팬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BTS 는 지난 달 EP [MAP OF THE SOUL: PERSONA] 를 발표하며 Saturday Night Live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SNL) 과 CBS Sunday Morning 등 여러 미국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현재 월드 투어중이며 미국에서의 마지막 스태디움 공연을 앞두고 있다.




#BTS #방탄소년단 #BoyWithLuv #미국토크쇼출연 #비틀즈무대재현 #클라스보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