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전설적인 밴드 Led Zeppelin 의 첫 다큐멘터리가 공개된다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밴드 중 하나인 이들의 탄생기는 현재 후반 작업중”


영국의 전설적인 밴드 Led Zeppelin (레드 제플린) 의 첫 다큐멘터리가 공개됐다. American Epic 시리즈로 해외 유수 영화제를 휩쓴 감독 Bernard MacMahon 이 메가폰을 잡은 이 다큐멘터리의 제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하지만 보도자료를 통해 해당 다큐멘터리 영화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한 밴드의 유일무이한, 절대적인 탄생기’일 것임을 밝혔다. 이 다큐멘터리에는 기타리스트인 Jimmy Page (지미 페이지), 보컬인 Robert Plant (로버트 플랜트), 베이시스트 John Paul Jones (존 폴 존스) 의 미공개 인터뷰 영상과 드러머 John Bonham (존 본햄) 의 후기 인터뷰도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이 영화를 통해 레드 제플린 결성 초기의 1960년대의 이야기와 그들의 두 번째 앨범이 the Beatles (비틀즈) 의 [Abbey Road] 앨범의 판매량을 격파하여 차트 정상에 올랐던 1970년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다큐멘터리는 현재 후반 작업중이며, 칸느 영화제 (Cannes Film Festival) 에 이미 선판매됐다.




#LedZeppelin #레드제플린 #첫다큐멘터리라는게실화 #한국에서도볼수있기를

bottom of page